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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테크의 모든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 검사를 거친 이후 출하됩니다.

가. 보증기간
- 본체 : 제품구입일로 1년
- 악세서리(소모품) : 3개월
- 배터리(소모품) : 6개월 (해당제품 품질보증서 기재된 기한 적용)

나. 보증내용
- 보증기간 중 재경부 고시에 따른 소비자 보호법, 소비자 보호법 시행령, 품목별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 적법한 유무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본체 외 모든 구성품은 소모품 입니다. (정식제품 박스상태 기준)
-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보증 기간 내에라도 소정의 실비가 청구되거나 부득이 유상으로도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상의 과실/ 충격/부주의/침수로 고장이 났을 경우
2) 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 / 개조 했을 경우
3) 화재/ 지진 / 수해 등의 천재지변으로 고장이 났을 경우

* 본항의 내용 중 별도 명시되지 않은 개별 사항은 (주)메리테크 A/S규종을 기준으로 하되 소비자 편이를 지향하여 검토 후 시행됩니다.

다. 보증제품 : 국내 내수용 메리테크제품

라. 보증지역 : 대한민국 영토내

 


가. 고객센터 안내

* 고객 센터 운영 시간
- 평일 : 09:30 ~ 17:30
- 휴일 :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1) 수리(A/S) 연락처
- 메리테크 고객센터 : 080 -377-8572

2) 교환 및 반품(환불) 연락처
- M35 : 엠피나비 고객센터 02-2165-8811~7
- M35 Touch / MeriTV Plus : 메리테크 고객센터 080-377-8572

나. 보내는 방법

- 수리(A/S)보내실곳
-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영천리 59번지(메리테크앞)

- 1개월 이내의 a/s의뢰시 택배왕복 비용을 메리테크에서 부담, 1개월 경과하면 편도요금만 부담합니다.
- 단,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천재지변 및 충격, 침수 등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A/S 의뢰시에는 고객님께서 왕복택배 비용을 부담하셔야
- 합니다.

- 메리테크의 수리(교환) 및 반품 제휴 택배업체는 우체국 택배입니다.

- 우체국 택배 이외의 방법으로 서비스 물품을 발송하여 발생될지도 모르는 불의의 사고(분실이나 망실 등 물품에 대한 일체의 사고)에 대해서는
- 메리테크는 책임지지 않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택배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ㅁ 전화로 신청하는 방법
1. 우체국 택배 접수센터 1588-1300로 전화합니다.
2. 상담원이 연결되면 “메리테크로 제품 A/S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3. 고객님의 주소와 전화번호 택배예약 날짜를 지정하시면 택배예약이 마감됩니다.
4. 보내시고자하는 제품은 미리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정해진 날짜에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면 발송물품을 전달합니다.

ㅁ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
1. 우체국 택배 홈페이지 http://parcel.epost.go.kr

다. 보증지역 : 대한민국 영토내

 


가. 메리테크의 모든 제품에 대해서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의 이상으로 인한 수리서비스는, 당사 품질보증약관 및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가. 무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나. 수리 신청 후 당사의 제품의 이상으로 수리가 불가 하거나 중대한 결함 발생시 새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다. 품질보증기간 내 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는 A/S 비용이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 사용상의 과실/충격/부주의/침수로 고장이 났을 경우
- 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개조 했을 경우
- 화재/지진/수해 등의 천재지변으로 고장이 났을 경우

라. 메리테크 수리(교환)를 의뢰하실 경우, 품질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에 한해서 착불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라. 보증기간이 지났거나 무상수리 서비스제품이 아닌 경우, 메리테크 택배 제휴업체(우체국 택배)를 통하지 않고,
라. 개인적으로 소포를 우송하는 경우는 착불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

마. 제품수리를 의뢰하실 경우, 사전에 제품내 저장된 모든 자료를 백업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리중 제품에 저장된 자료가 삭제될 수 있으며, A/S센터에서는 자료분실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용어의 이해 *

- 반품 : 구매자가 구입한 상품을 판매처로 돌려보내는 행위
- 교환 : 상품을 반품한 뒤 동일 상품으로 교체 받는 행위
- 환불 : 상품을 반품한 뒤 지불한 금액을 돌려받는 행위
- 반품처리 : 정당한 사유로 인한 반품요청에 따른 교환 또는 환불등의 일련의 처리과정

가. 반품 사유에 따른 처리안내

1) 구입하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이 오배송 된 경우

- 상품의 초기 불량/상품 하자는 당사의 품질보증팀 전문 수리기사를 통해 확인된 건에 한합니다.
-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 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 이 경우 메리테크 반품에 따른 왕복 운송비는 모두 당사가 부담하며 우체국 택배(수취인부담(착불))를 이용하여 메리테크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은 구입하신 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만 가능합니다.(+추가금 타 상품 교환 불가)
- 상품 교환 요청시에는 고객님의 상품이 메리테크 품질보증팀으로 먼저 입고되어야 하며,
- 이후 교환상품은 메리테크 지정택배(우체국 택배)를 통해서 발송됩니다.
- 퀵서비스 및 우체국 택배등으로의 타 운송수단으로의 발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또한 품질보증팀의 특성상, 품질보증팀으로 직접 방문을 통한 교환은 불가합니다.

2) 구입하신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봉인 라벨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DMB음영지역으로 수신이 불가한 지역(환불불가)
-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일체의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 상품을 수령한 7일 안에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한 포장을 단순히 개봉한 경우는 예외이며 7일의 기한이 넘었거나
- 기기를 사용한 흔적이 있을 시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 본 경우의 왕복 운송비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시여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5000원 택배비 동봉)

*택배비 동봉을 안하신 분은 은행에 입금하여 주십시요 (우리은행 : 307-102618-13-001 (주)메리테크)

 


* 용어의 이해 *

- 반품 : 구매자가 구입한 상품을 판매처로 돌려보내는 행위
- 교환 : 상품을 반품한 뒤 동일 상품으로 교체 받는 행위
- 환불 : 상품을 반품한 뒤 지불한 금액을 돌려받는 행위
- 반품처리 : 정당한 사유로 인한 반품요청에 따른 교환 또는 환불등의 일련의 처리과정

가. 환불시 유의사항

- 제품 구입 후 1주일 내 제품 하자가 발생한 경우

- 반품 요청하신 상품이 품질보증팀에 도착하여 [상품의 기본 구성품] [구입당시 제공된 사은품목]이 온전하게 반환되어야 환불이 진행 됩니다.
- 기본 구성품 목록은 상품 사용설명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기 품목중 일부가 누락되어 반환된다면, 해당 품목의 가격만큼 감가상각 되어 환불됩니다.

- 상품이 품질보증팀에 입고되면, 담당자가 별도로 환불에 대한 안내 연락을 드리게 되며 안내 받으신 이후
- 실제 환불까지는 4~6일정도 소요됩니다.(무통장 입금/계좌이체한경우)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주문 취소를 하시면 신용카드사의 승인취소정책과 취소 시기에 따라 해당 월에 승인 취소가 되거나
- 다음달 카드결재에 마이너스된 금액으로 조치가 됩니다.카드결재 취소 이후의 취소내역 확인은 카드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미 상품이 당사 물류센터에서 발송이 된 경우에는 주문취소/반품 접수가 되어도 발송된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이 경우 발송된 상품이 품질보증팀에 입고된 이후 주문취소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